이벤트배너 1
WITH YOU MIND CENTER

커뮤니티/예약

  • HOME
  • 커뮤니티/예약
  • 후기

후기

7세 언어치료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위드유 댓글 0건 조회 1,589회 작성일 20-04-05 16:35

본문

저희 위드유상담센터에서 언어치료를 받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미취학 아동 언어치료, 말더듬 언어치료, 청소년 언어치료, 성인 언어치료까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말더듬과 발음 교정이 많으며 성인의 경우도 말더듬 또는 병으로 인한 휴유증 언어치료등이 있습니다.


그중 7세 여아의 언어치료관련된 후기 입니다.


겨울왕굴 엘사를 좋아하는 예쁜 공주님으로 처음에는 낮을 가려서 부끄러움도 많았지만 익숙해지고 나서는 예쁜 옷을 입고 자랑도 하고 겨울왕국 엘사 드레스를 입고 와서 자랑도 하는 예쁜 아이 입니다.


언어가 발달되는 시기에 적절한 자극의 부족과 환경적인 요소로 인하여 언어가 지연되었던 아이였는데 약간은 내성적인 성격도 언어발달 지연에 한몫을 한 경우 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치료와 가정에서의 교육으로 현재 수다쟁이 아가씨가 되었습니다.


요즘도 가끔 센터에 방문해서 인사를 하고 가는 공주님으로 얼마전에도 예쁜 신발을 사서 자랑하려고 지나가다 들린 예쁜 공주님입니다.


경우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꾸준한 치료와 저희 위드유상담센터에서 선생님께서 가정에서 진행할 교육을 잘 지켜주시면 언어치료는 생각보다 많은 효과를 기대 할 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언어가 늦는다고 나중에 다 할거라고 하지마시고 그동안 아이가 받는 스트레스 , 사회성 문제, 학습 문제를 생각하신다면 조금은 무겁게 생각하시고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